[019] 파리바게뜨 생크림과일초코케이크. _Move-SweetDining










※ 본 포스팅은 스위트 도링닷컴으로 이동되었습니다.









덧글

  • 똥사내 2009/08/29 00:00 #

    생크림 케이크는 한창 유행일 때 먹고
    돈 주고는 먹은 기억이 없는
    알던 여제빵사가 크리스마스 떨이 남는 거 공짜로 준 거 말고는
    에디아르 딸기생크림 좋았는데
  • 도리 2009/08/29 00:18 #

    헤에... 그렇군요. :D ♬ 딸기생크림... 맛있었겠어요...ㅠㅠ...
  • 메이 2009/08/29 00:07 #

    ...오늘하루 진짜 너무하신다는.ㅠㅠㅠㅠㅠㅠㅠ
    흥 그래도 전 내일 꽁시면관 갈거라구요!!!!
  • 도리 2009/08/29 00:18 #

    우앙... 도리는 내일 아무래도 편의점 순방이 될 것 같은데...말예요 ㅠㅠ...
  • Ryunan 2009/08/29 00:16 #

    (아, 드디어 나이를 알아냈습니다..^^;; 일곱쨜이찌군요.)
  • 도리 2009/08/29 00:19 #

    아뇨~ 이제 여덟살이 되었습니다. 'ㅅ' 에헷에헷. 이제 거대괴수왕고냥이라구요. (빠밤)
  • 파안 2009/08/29 03:26 #

    역시 칼로리인가...ㅠ
  • 도리 2009/09/01 23:38 #

    음, 아무래도 요즘 너무 잘먹어서인지 살이 피둥피둥 오르고 있습니다...(털썩)
  • 카이º 2009/08/29 09:55 #

    오오, 다시한번 생일축하드립니다~

    근데 요즘 글들은 다 볼때마다 뭔놈의 칼로리 말이 많은거지(...)
  • 도리 2009/09/01 23:53 #

    아무래도 신경쓰지 않을 수 없으니 말이죠. :)
  • Lucifer 2009/08/29 12:31 #

    그렇군요. 일곱살이셨군요... 그런데 어떻게 이글루스를(퍽)
    생일 축하드립니다 =ㅂ=;
  • 도리 2009/09/01 23:53 #

    'ㅅ')/ 이제는 여덟살입니다. 감사합니다♬
  • 조신한튜나 2009/08/29 14:44 #

    우와 이 아름다운 두께의 크림층은!!!!!!!
    도리님 한참 연하셨네요....어휴
  • 도리 2009/09/01 23:54 #

    냐하하 'ㅅ')a 크림이 아주 우월하더군요. (후덕후덕)
  • 기니만 2009/08/29 16:34 #

    25, 25, 25, 25, 25, 25, 25, 25, 25, 25, 25, 25
  • 도리 2009/09/01 23:54 #

    아아... 생각하고계신나이와 실제는 다를 수 있습니다?;;;
  • SAX_KIM 2009/08/29 23:19 #

    와우!! 맛있겠다! 맛있겠다!! 맛있겠다아!!
  • 도리 2009/09/01 23:54 #

    응! 한달만의 케이크 섭취...
  • 베리베리 2009/08/30 00:38 #

    와 도리님 생일 축하드려요!! +_+
    케익!! 사실 저도 입맛이 좀 올드한 편이라 케익은 뭐니뭐니해도 생크림케익이 제일 좋더라구요 ㅜㅠ
    저 안에 초코빵이라니♡
    나이가 여덟이시군요 ㅎㅎㅎ

  • 도리 2009/09/01 23:59 #

    고맙습니다♡ 일곱살이었는데 드디어 여덟살이 되었습니다 ;ㅅ;//

    베리님의 취향은 약간 클래식하셨군요. :D
  • 에리얼 2009/08/31 08:28 #

    ㅅㅐㅇ일 ㅊㅋㅋㅋㅋ
  • 도리 2009/09/01 23:59 #

    감샤샤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