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도리가 쓰는 2년만의 신작, <죽어버릴거야, 오빠>의 티저광고가 알라딘 창작블로그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미로.retakeversion>을 연재하고 있는 catty D. 블로그를 통해 11월 16일부터 연재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도링닷컴 이글루스지점에서는 변함없이 하루정리 포스팅을 통해서 안내하겠습니다. 많이 읽어주세요. :D
▶ <죽어버릴거야, 오빠> 창작블로그 페이지로 가기
2.
<미로.retakeversion>도 일주일정도의 공백을 깨는 32회가 드디어 올라왔습니다. ㅠ_ㅠ
원작자로서 새로운 스토리가 가미된 이야기가 올라오는 것에 대해서 굉장히 두근거리고 설렘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미로.retakeversion>도 제 아이같은 글이므로 많이 읽어주시면 무한 감사합니다.
3.
한강유람선은 개인적으로 많이 추워지기 전에, 그리고 다 추워지고 따뜻해지면서 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겨울에는 안탔으면 하는 코스입니다. ;D 강바람을 맞아가면서 강경치를 바라보는 것이 즐거움이라고 생각하는데,
지금까지 한강유람선을 유람선 내부에서 즐겼던 적은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음... 이번에는 아무래도 내부에서 즐길 듯 싶어요.

무슨 이야기인고하니... 지난 번에 작성했던 3Zumma의 EP, <선물>이 레뷰 베스트리뷰에 선정되었습니다.
선정된 물품이 한강유람선 탑승권이랍니다......아무래도 유효기간은 겨우내 타게 되겠지요? [...]
아마 이번 겨울 누군가 도리와 함께 한강유람선 데이트를-_- 하게 되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게 아니면 동생커플한테 넘기게 되겠지요. [...]
4.
에버랜드 이용권도 생겼습니다. 이 것은 디자인스트리트 위크앤티 리뷰를 하고 받은 것입니다.
요즘 이런 식으로 살고 있습니다. (...)
5.
지난 목요일 개봉작들을 보러 또 영화관을 방문-_-해야할텐데... 겁이나는군요. 대상타겟은 두 편입니다.
하루에 두 편보려니... 지난번에 하루 네 편봤던게 생각나서...... 아찔하군요. (호호)
덧글
그저 놀랄 뿐.
형은 참 대단하다고 생각해.
어쩜 저런 기회들이 주변에서 계속 나오지!? ㅇㅂㅇ!?
괴수도리고냥님은 여전히 알뜰살뜰이군요 :D
레뷰 베스트리뷰 후보인게 생각나서.
한표 슬며시 던져줘 ~~~ㅋㅋㅋ
이거 보고나서 바로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