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1120] CGV 왕십리, 백야행 무대인사 with 유한킴벌리 포이즈. by 도리




2009년 11월 20일 금요일, CGV왕십리에서는 유한킴벌리 포이즈의 주최로 <백야행>의 상영회화 함께 무대인사가 있었습니다.
이 날 무대인사에는 연출을 맡으신 박신우 감독님과 주연배우인 고수, 손예진씨가 함께 했는데요...

(유한킴벌리의 포이즈는 따로 검색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도링닷컴 이글루스지점에서는 해당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브런치'라는 말을 사용한 상영회였기 때문에 이 날 행사에서는 가벼운 설문조사와 함께 머핀과 커피를 증정했습니다.


이 것이 그 머핀과 커피입니다. 엄청나게 큰 머핀을 우걱우걱 씹어먹으면서 머핀의 느끼함을 커피로 가셔내며 먹었습니다.


이 날 진행은 신인개그맨으로 '개그스타'에서 활약중이신 분께서 맡으셨습니다.


그리고 20분가량의 좌담회를 마치고 포토타임을 가졌습니다. :D 더 예쁜 장면의 사진들은 이 행사에 데리고 가 준
찐빵누나의 블로그에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 군데를 더 링크합니다. :D ▶ 버블핑크님 블로그)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아래의 두 개의 영상에는 <백야행>의 미리니름이 될 수 있는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만,
그래도 보신다면 즐거운 마음으로 감상하시기를 바랍니다. (20분간의 좌담회 Full version에서 살짝 편집했습니다.)



#1. 소개와 함께 역할에 대하여. 그리고 인물에 빠지고 나서 얼마나 후유증이 심했는가에 대한 답변.



#2. (도리가 질문한) 연출하게 된 결정적인 장면과 가장 힘들게 촬영했던 장면에 대한 답변.



관련포스팅 : 영화 <백야행 - 하얀 어둠 속을 걷다> 감상문 by 도리.


핑백

  • 도링닷컴 이글루스지점³ : [영화] 백야행 - 햐안 어둠 속을 걷다(2009, 한국). 2009-11-23 00:53:36 #

    ... 힘들게 촬영을 했는지. 유미호(손예진 분)와 연출자의 답변은 동일했다. 김요한(고수 분)은 다른 부분이었다. '아아...'하고 납득했다. ▷ 상영회/무대인사 관련 포스팅 보기[새 창 열림] 위에서도 잠깐 이야기했지만 일본의 추리작가 히가시노 케이고의 너무나도 유명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읽힌 원작도 있고, 그 원작을 바탕 ... more

덧글

  • 斑鳩 2009/11/23 02:02 # 답글

    왕십리..


    개인적으로 왕십리쪽에 대해서는 항상 어두운면모[...] 만을 봐서 그런지 가든5 가 생겨도 전혀 안가게 되더군요.

    영화쪽도 요즘에는 그닥 재밌는것도 별로 없어보이고.. 포스터가 영화의 얼굴이라는데 유일하게 요즘 기억에남는건 모범시민 빼고 없는 듯 합니다.
  • 도리 2009/11/23 17:45 #

    가든5 는 장지역에 있는것이고, 왕십리는 엔터6......제가 틀린걸까요. (우웅)
    모범시민의 포스터는 어쩐지 게이머의 포스터와 닮았습니다. (어디가!?)
  • ㅅㅇㅁ 2009/12/02 11:33 # 삭제 답글

    와아.. 감독님 우리 선배님이시다 ㅎㅎ
    나 1학년 들어왔을 때 졸업하셨는데 ㅠㅠ
  • 도리 2009/12/02 16:33 #

    헤에... 그렇구나(!)... 새로운 사실. 'ㅅ'!!!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