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1128] 금요일을 지내고 토요일입니다. by 도리




1.
어제는 정신이 없었군요.
저녁 때 늦게 들어올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것저것 준비한 게 없었는데...
...뭐랄까... 오랜만에 맛있게 술을 마셨습니다. 와아, 술 마신게 정말 얼마만인지.

1-1.
메로나 하나로 포스팅을 할 수 있다는 건 굉장하다! 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생각해보면 도링닷컴 이글루스지점은 거의 드물게 우리 주변에서 흔히 먹고 있는 과자나 아이스크림, 음료수 등을 가지고
포스팅하고 있는 군것질 전문블로그이기도 합니다. 그것으로 놀라하고 즐거워해주는 지인들이 너무 고맙기만 합니다.

누차 이야기하지만, 도링닷컴 이글루스지점은 군것질 백과사전을 꿈구고 있습니다. :D

2.
......그런 저런 이유로 어제는 "시네마원정대" 2기, 홍콩원정대의 발대식이 있어서 1기를 대표할 겸 다녀왔습니다.
1기 푸켓에 이어 2기 분들은 홍콩을 가시는데, 부럽더군요.

몇 번인가 이야기했던 기억이 있지만, 군 제대하면서 세웠던 계획 중 하나가 홍콩에 가는 것이었습니다.
...올해내로 이뤄질 확률이 없어졌지만 그런 의미에서 부럽습니다.

올해 내에 책을 내겠다! 라는 계획도 있었는데, 덩달아 멀어졌군요. 2010년에는 많이 꿈꾸고 많이 실천하고 싶습니다.

3.
이제 또 밖으로 나갑니다. 지난 번에 이야기했던 마녀파티에 가는데,
평소 하지 않던 복장으로 밖을 나서려니 꽤 어색하네요. 'ㅅ' 게다가 이 날을 위해서 머리도 잘랐...(응???)

사실은 어제 발대식을 위해서 머리를 잘랐습니다. 사실은 다음주에 있을 사촌여동생 결혼때문에 머리를 잘랐기도 합니다.
...도리가 오늘 어떤 모습으로 나갈지는 아마 김반장군이 목격할 테니, 입을 막아버릴겁니다 -ㅅ- (으흐흐)

4.
내일이 마감인데 내일도 스케쥴을 잡았습니다.
...이래도 되는건가? 싶기는 하지만... 그래도 도리는 다 할 수 있을 거예요!!! 그럼요! 도리고냥은 최고니까! (자기암시, 주문)




덧글

  • 쩐양 2009/11/29 01:54 # 답글

    마녀파티 후기가 궁금하네욬ㅋㅋ
  • 도리 2009/11/29 20:31 #

    후기는 천천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斑鳩 2009/11/29 06:57 # 답글

    메로나... 저는 늘 메로나 먹으면 잇몸이 약해서 메로나에 피가 묻곤하는 트라우마때문에 잘 안먹습니다 ㅠㅠ

    그것도 꽁꽁 언 메로나면 참 먹기 뭐하죠. [........]
  • 도리 2009/11/29 20:31 #

    에고... 잇몸이 약하시군요... 살살 녹여먹는 재미가 있는 아이스크림이기도 하지요, 메로나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