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214] 워커힐 아이스링크, 아이스 페스티벌에 다녀왔습니다. by 도리




5호선 광나루역의 2번 출구로 나와 길을 건너 왼쪽으로 조금만 걸으면 워커힐로 올라가는 셔틀버스 정류장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인트로 없이 이야기를 시작해버렸습니다만, 솔로인 도리고냥은 'ㅅ' 발렌타인데이와
설날이 함께 겹쳐버린 어제 일요일... 워커힐 아이스링크에 다녀왔습니다. SK텔레콤의 '아이스 페스티벌' 현장을 담기 위해서였죠.


셔틀버스에서 내려서 오른쪽으로 들어가려고 하면, 친절하게도 아이스 페스티벌 아이스 링크 들어가는 곳이라는 표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표지와 1층에 있는 표지가 마지막으로, 어디까지 가야하는 지 모르겠더군요. 더듬어 더듬어 간 곳은 지하 1층의
사우나방향 구석쪽이었습니다. 그곳에서 표지를 또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실내가 아니라 실외로 나가게끔 되어있더군요.


...알고보니 워커힐 아이스링크는 외부에 있던 것이었습니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처럼 실외를 생각했었는데 좀 다르더군요.


게다가 더 놀라운 것은 워커힐 아이스링크는 원래 수영장이었습니다...!? ...수영장에 물을 막아 스케이트장을 만든 것인지,
어떤 것인지에 대해서는 찾아보지 않아서 확실하지 않지만 ... 여하튼 깜짝 놀랐습니다. 이럴 수가! 싶었습니다. (하하)


워커힐 아이스링크장 한가득 SK텔레콤으로 채워져 있었습니다. SK텔레콤에서 만드는 휴대전화 W의 프로모션 행사장도 있었고요.


그리고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트를 타다가 지친 사람들을 위해 마련된 라운지도 있었습니다.


앉아서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을 포함해 오른쪽 외부가 보이는 곳으로는 인터넷을 즐길 수 있도록 노트북도 놓여 있었습니다.


노트북을 통해 잠깐 도링닷컴 이글루스지점의 상황도 확인했습니다만... 역시 설날은 설날인지라 방문객수가 급감하여,
도리루스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도리가 메이저블로거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해주는 듯... 평소의 절반 이하밖에 되지 않더군요.


라운지 메인카운터 좌우측으로 책장이 놓여 있었는데, 이 곳에서 만화책이라던가 보드게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T카페' 라는 이름으로 간단하게 믹스커피와 녹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고요.


소니의 고감도 헤드폰을 체험해 볼 수 있다는 뮤직존이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체험해보셔도 좋겠네요.


때 아닌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만, 정말 크리스마스 트리의 로망과도 같은 캔디가 주렁주렁 매달려 있었어요.


SK텔레콤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당첨된 이들은 동반 1인까지 초대가 되지만, 실제로 워커힐 아이스링크를
이용하는 데에는 성인 기준으로 20,000원이고 스케이트를 빌리는 비용은 2시간까지 12,000원이라는 것 같습니다. (덜덜)
...이렇게 이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아니면 한 번 이용하기 힘들겠구나...라는 생각을 함과 동시에, 언젠가 커플이 되면 (불끈)...;;;
뭐, 하여튼'ㅅ' 실제로는 스케이트를 타본 적이 없어서 탈 수 있을까? 싶을 정도의 도리입니다만... 또 올거에요, 아이스링크!


점심을 먹고나서 스케이트장으로 향했습니다. 그런데 저 것은.......(두근)

- 점심먹은 이야기로 이어집니다. -




핑백

덧글

  • 다양 2010/02/15 12:49 # 답글

    스케이트따위...
    따위..

    저는 친구들과 스케이트 타고오면 다음날 친구들이 저를 증오스런 눈빛으로 쳐다봅니다..

    "..네가 하도 잡아당겨서 팔이 너무 아파..ㄷㄷ" 라고 하면서요...ㄷㄷ
  • 도리 2010/02/15 23:41 #

    ...아하하; 못타는 만큼 누군가를 의지하는 힘이 강해지니까요...(응?)
    그러니까 그거 좋은거라고 잘 포장(?)하시면 되지 않을까도 싶습니다. (응??)
  • 홈요리튜나 2010/02/15 15:59 # 답글

    메이저 도리님께서 메이저임을 부정하니 마이너 중의 마이너는 질투에 불타오릅니다-3-
  • 도리 2010/02/15 23:42 #

    ...저는 그러니까 메이저블로거는 아닙니다. 파워블로거라고 하면 부정할 수 없지만요[...응?;]
  • 카이º 2010/02/16 14:40 # 답글

    흐엉 저도 페스티벌 여러개 알아둬서 가봐야겠어요 ;ㅅ;!!
  • 도리 2010/02/17 07:58 #

    네에^^...
  • 러움 2010/02/18 11:50 # 답글

    마지막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도리 2010/02/19 00:51 #

    다음 포스팅을 암시하는 절묘한 연출......이지요. (하하)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