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102] 푸마 구스다운과 함께 겨울 스트릿 패션을 연출하세요! by 도리





도리입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감기에 걸리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겨울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께서 월동준비를 시작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 가장 먼저 하시는 것이 겨울옷 구매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도리도 어머니의 성화에 못이겨 최근 겨울옷을 구매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가을옷으로 겨울까지 날 생각을 하니 암담하기도 했지요. 생각해보니, 옷을 구매할 시간적인 여유라던가 금전적인 여유라던가 힘든 것도 사실이었습니다.

겨울옷 중에서도 빠질 수 없는 것이 있다면 바로 외투일 것입니다. 매년 겨울 몸을 따뜻하게 감싸줄 패딩. 브랜드별로 매년 출시되는 제품들의 종류나 기능성도 다양하고, 이제는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잇 아이템(it item)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솜털로 된 패딩이 주를 이루었다고 하지만, 최근에는 거위털로 이루어진 구스다운 자켓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솜털보다 몇 배나 따뜻하고, 훨씬 가벼워서 많은 분들게서 구스다운을 찾고 계시다고 하네요.




겨울철 구스다운이라고 한다면 여러분들은 어떤 브랜드가 떠오르시나요? 아무래도 푸마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조심스럽게 가져봅니다. 2008년, 2009년에 이어 2010년에 다시 한 번 우리 모두의 겨울을 책임질 신형 구스다운을 출시했습니다. 매년 다양한 컬러와 업그레이드 된 기능을 선보이고 있는 푸마의 2010년 구스다운은, 지금까지와 또 다른 느낌의 톤 다운된 컬러와 디자인으로 다가왔네요.

작년까지만 하더라도 밝고 선명한 비비드 컬러가 대세였다면, 올해는 그보다 한 단계 톤 다운된 컬러가 대세라고 합니다. 푸마 구스다운은 일본 최고급 아사히 카세 원단을 사용하여 은은하면서도 깊은 색감으로 세면미와 고급스러움을 더한 제품입니다.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트랜드를 주도하고 있는 푸마에서 유행을 선도하는 차별화 된 구스다운을 선보여서 더욱 믿음이 가는군요. 지퍼부분의 배색 또한 안감과 겉감의 컬러를 조합하여 트랜디함을 더했고, 게다가 차별화 된 디자인이 눈길을 끕니다. 입었을 때 더욱 몸이 핏(fit) 되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흔히 패딩을 입으면 몸이 뚱뚱해 보인다고 생각들 하시겠지만 푸마 구스다운을 한 번이라도 입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엄지손가락을 치켜들 정도로 마음에 쏙 드는 슬림한 핏의 느낌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 수 없겠습니다.




2010년에 나온 푸마의 신형 구스다운에는 한가지 특이점이 있습니다. 바로 2008, 2009년에는 볼 수 없었던 후드가 달려있는 제품이 나왔다는 것입니다. 그동안 후드가 없었던 제품들 때문에 아쉬웠던 분들이 많으셨을 텐데, 후드가 달린 제품의 출시로 보다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원하는 분들께 어필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구스다운이라고 한다면 단순히 거위털이 들어간 제품이라고만 생각하기 쉽지만, 푸마 구스다운은 거위털 중에서도 최상급의 폴란드산 거위털을 사용하여 초경량, 필파워800 달성으로 최상의 보온효과를 제공합니다.




많은 분들이 푸마 구스다운을 선택하는 이유는 위에서 이야기한 것들 이외에도 최근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는 '엣지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무조건 두껍기만 하다고 따뜻한 것이 아니기에, 따뜻하다고 스타일을 포기할 것도 아니기에, 푸마 구스다운은 이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하여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서 중, 고등학생 뿐만 아니라 대학생, 직장인들에게도 머스트 해브 아이템(Must Have Item)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D

유행을 따르지 않는 자신만의 멋을 표현하기에도, 하룻밤이면 바뀌어버리는 유행에도 스타일링이 쉬운 푸마 구스다운! 올 겨울 패션 트랜드는 아웃도어 스트릿 스타일이라고 하는데요, 아웃도어 스트릿 스타일은 캠핑과 등산에서 유래한 아웃도어룩에 스트릿의 감성을 입혀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한 스타일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푸마에서도 이와 관련해서 여러분들에게 멋진 스타일링 팁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얼마 전 출시된 푸마의 스타일링북을 통하여 대한민국 압구정과 홍대, 그리고 락 페스티벌과 일본 하라주쿠, 시부야 등 패션의 중심지에서 촬영한 다양한 아웃도어 스트릿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푸마 스타일링북을 통하여 확인 가능한 아웃도어 스트릿 스타일 이외에 구스다운과 매치하여 실생활에서도 충분히 쉽게 연출이 가능한 스타일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트릿 스타일을 마스터한 순간, 올 겨울 패셔니스타는 바로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이 되실 거에요~ :D




스타일 #1. 레이어드 스타일

올 겨울에도 레이어드 스타일은 유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심플한 스타일링에 과하지 않은 듯 적절히 믹스 매치를 연출하는 것이 핵심 포인트네요. 체크 셔츠를 허리에 가볍게 두르는 것도 스트릿 스타일에 더욱 다가가는 지름길이겠지요? 캐주얼한 크로스백과 함께 매치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타일 #2. 레깅스 스타일

기능성 위주였던 레깅스는 가라! 기존 아웃도어 스타일의 레깅스는 피부 보호와 보온성을 주는 아이템으로 주로 어두운 컬러와 무난한 디자인이었다면, 올 겨울에 다채로운 컬러와 재미있는 패턴으로 이루어진 레깅스는 나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it item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포인트 컬러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죠?




스타일 #3. 롤업 스타일

댄디함의 상징은 이제 그만~ 올 봄과 여름, 댄디함의 상징이었던 롤업 스타일이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자유분방함의 상징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스키니진 일색의 트랜드에서 보다 생동감있고 자유분방한 느낌을 최대한 강조하여 통 넓은 청바지나 면바지를 접어 올려 표현하면 보다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할 것입니다. 성글게 짜인 루즈한 니트 스웨터나 가디건, 그래픽 요소가 가미된 따뜻한 느낌이 드는 상의와 매치하면 보다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D




스타일 #4. 밀리터리 & 시크 스타일

세련된 밀리터리 스타일로 시크룩 완성! 군복에서 출발한 밀리터리룩이 이제는 트랜드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남성분들보다 오히려 여성분들이 연출했을 때 더욱 시크해보이는 스타일~ 레깅스와 토시, 엣지있는 부츠로 마무리하면 시크한 밀리터리룩 완성! 여러분들도 도전해보세요.




이외에도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올 겨울 베스트 완소 아이템인 푸마 구스다운. 푸마 구스다운 공식사이트를 통해서 올 겨울 판매 예정인 제품의 정보와 광고 스토리, 이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 바로 접속하세요!

- 푸마 구스다운 공식 사이트 - http://puma.co.kr/goosedown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