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E-PM1] 올림푸스 프렌즈 시즌2 로 재시동 - 올림푸스 E-PM1을 처음 만난 날. by 도리







올림푸스 프렌즈 시즌2 로 재시동 - 올림푸스 E-PM1을 처음 만난 날.

2012년 6월 16일, 올림푸스의 비공개 서포터즈(?) '올림푸스 프렌즈'가 시즌2 로 재시동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조금 덜 적극적이었던 올림푸스의 활동이 '올림푸스 프렌즈 시즌2'를 토대로 매우 적극적인 성향으로 변신.
지금까지 도리는 E-PL3 을 '올림푸스 프렌즈 시즌1'을 통해 사용하고 있었고, 시즌간기에는 E-P3 를 대여하여 사용하고 있었죠.
ㅡ물론, 도링닷컴 이글루스지점에서는 이러한 이야기를 따로 하지는 않았습니다만. (웃음)


발대식이 이뤄졌던 강남역의 마노디셰프에 도착했을 때 안내받은 제 자리에는 이미 카메라를 포함하여
웰컴 케이크, 그리고 갖가지 선물들이 올려져 있었습니다. =) 카메라는 지금까지 쓰고있던 E-P3 를 잠시 반납하고,
E-PM1 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올림푸스 펜 E-PM1 에 대한 이야기는 다른 방식으로 이야기를 해보고 싶어지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올림푸스 펜 E-PM1 을 들고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은 일부 후처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다르기도 하고, 그리고 어떠한 구도로 어떤 식으로 찍느냐에 따라도 다르고, 렌즈를 뭘 쓰느냐에도 다르고...
...그러하기 때문에 같은 구도에서 같은 사람이 같은 식으로 찍는다고 하더라도 다른 것은 어쩔 수 없나봅니다. (웃음)

어떤 아이템들이 테이블 위에 놓여져 있는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올림푸스에서 후원하고 있는 네이버 대표카페, 라이프 스케치(cafe.naver.com/witholy)가 2년 연속 네이버 대표카페로
선정되면서 그 기념으로 만들었다는 카메라 스트랩이 놓여져 있습니다. 그리고 명함이 놓여져 있네요. =)



그리고 완전 먹기 아까웠던 웰컴 케이크. 초콜릿 머핀 위에 오렌지 크림이 올려져 있고, 카메라 슈가 크래프트와 함께
올림푸스 프렌즈라고 쓰여진 리본 슈가 크래프트가 토핑(?) 되어 있었습니다. 하나 안타까운 것은 올림푸스의 올림푸스 영문이,
OLYMPUS가 아니었다는 것이 안타까운 점이었다고 해야할까요. 헝헝.


그리고 이것들의 정체는 나중에 밝혀집니다. 작은 포장에는 도장이 들어있었고, 큰 포장에는 그 도장으로 만든 액자가.
이 또한 나름 감동이었습니다. ㅡ 무언가 남을 수 있는 소품을 만든다. 그런 철학을 담고 있는 올림푸스 프렌즈 운영진이네요.


메인 스탭 L과장님의 소개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올림푸스 프렌즈 시즌2 중에서 이 자리에 모인 12명의 소개가 이어졌습니다.
도리가 알고 지내는 분들도 계시고, 이번에 새롭게 만나게 된 분들도 계셨습니다만-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홍홍.


ㅡ 스탭분들의 초상권을 생각해서 예쁘게 스마일로 처리하였습니다.


모임 시각도 늦어지고 조금 전체 일정이 딜레이되어 식사를 먼저 했습니다. 올림푸스 프렌즈 시즌2 와 관련된 활동에 대해서는
나중에 설명하기로 하고요. 강남역을 포함하여 마노디셰프는 처음으로 가는 레스토랑이었는데, 꽤 맛있더라고요. =)
과연 이렇게 먹으면 얼마...일까, 차, 찾아보고 싶어지지 않아지는 도리였습니다. 뭘 어떻게 먹었는지는 다른 곳에서. 에헷.


비밀의, 그리고 가장 인기가 좋았던 도장, 그리고 도장을 찍을 수 있는 스탬프 등장.
주어진 명함 뒷면은 여백이 남겨져 있었는데, 그 곳에 자신의 이름도장을 찍어서 여백을 채우는 즐거움을 주는 아이템이었죠.


이렇게... 입니다. =) 원래 명함을 이름(본명) 없이 만드시려고 했었는데, 그렇게 만들지 못했다는 것이 후문.
그래서 이 이름 도장을 찍어서 닉네임과 함께 알려주는 것을 의도로 하셨는데 그렇게 하지 못하셨다는 아쉬움.
...하지만, 고이고이 잘 앞으로 쓸 것 같아요. 다른 분들도 그렇게 생각하고 계신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활동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졌습니다. 즐겁게, 올림푸스 펜을 사용하면서 삶의 스케치를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도링닷컴 이글루스지점은 올림푸스 펜과 함께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되었습니까?

이렇게 여러분들께 고백합니다. 도링닷컴 이글루스지점은 앞으로도 계속 건재할 것이라고요! 으항항항.


덧글

  • 2012/06/17 10:31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도리 2012/06/17 13:17 #

    해당 내용 수정하였습니다^0^)//
  • 알렉세이 2012/06/17 11:26 # 답글

    위엄쩌네요.ㄷㄷㄷㄷ
  • 도리 2012/06/17 13:17 #

    험험, 이렇게 또 하나의 공식 활동을 이어갑니다... =)
  • 도리 2012/10/15 23:55 # 답글

    * 네이버 내 게시중단 접수를 위하여 본인확인용 덧글을 게시합니다.

    요청원문 121015R0326 / 2012년 10월 15일 23시 47분 접수한 접수번호 121015E0332 건에 대하여,
    도리 김창우는 네이버아이디 nekotour 를 통해 사진도용 및 명예훼손을 이유로 해당 게시중단 요청을 하였습니다.

    이에 대한 근거를 위하여 본 덧글을 사후 작성합니다. 인증을 위한 절차로는 범용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였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